카테고리 없음

세차로 새차 만들기 (캠핑카 실내 클리닝, 외부세차)

Detailer.pil 2024. 2. 2. 23:25

오늘 실내클리닝 세차는 캠핑카 입니다!^^ 날이 조금 풀리니 오랫동안 사용 안 하신 캠핑카 운전석 내부 캠핑카 실내클리닝을 받고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😀 캠핑은 항상 시작과 준비 과정이 너무 설레고 재밌는데 사용 후 관리가 항상 힘듭니다! 그 부분은 detailer pil에게 맡겨만 주십시오!!

우선 캠핑카 운전석 내부 시공 전 사진 입니다! 시트를 탈거 하고나니 곳곳에 먼지 쓰레기가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. 발판 매트 밑에도 모래와 먼지가 잔뜩 입니다!

반복된 스팀 작업과 청소기 작업으로 묶은때를 다 벗겨드렸습니다😀 항상 청소는 처음이 어렵지 시작하고 끝나면 그 뿌듯함은 최상 입니다!!!


이제는 캠핑카 실내 클리닉 전 사진 입니다.


내부 공간에는 주방 화장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침대 없는게 없습니다 아주 나이스 합니다! 하지만 개인적으로 청소하기에는 장비도 없고 시작이 너무 어렵죠😂 싱크대 물때 화장실 물때 얼룩진 유리 냉장고 음식물 정리 순차적으로 진행하였고 캠핑카 내부에 페브릭 쇼파가 얼룩이 많아 스팀 에벌 작업으로 꼼꼼하게 진행도와드렸어요!


캠핑카 내부 실내 클리닝 후 사진 입니다! 청소 마무리 전 바닥도 말끔히 닦고 나왔습니다😎 내일 떠나실 고객님과 가족분들을 생각하니 제가 덜 설레였어요!!

외부세차 하기 전 사진 입니다

캠핑은 다녀도 외부세차는 잘 안 하셨다는 고객님 ! 외부에 물때가 정말 너무 많았습니다….. 한번 할때 제대로 해야겠단 마음으로 초벌 세차만 세바퀴를 돌았어요..! 마무리는 왁스처리 !!

캠핑카 외부 세차 후 사진 입니다

외부세차를 끝내고나니 날이 어둑어둑…! 그래도 광나는 도장면을 보니 사진 찍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 유리도 잔사가 남지 않게 꼼꼼히 세차 도와드렸어요!

작업시간은 총 8시간 정도 소요되었는듯 합니다 ! 고객님께 차량 실내클리닝 외부세차 설명드렸더니 너무 만족을 하셔서 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! 이 맛에 시공 합니다!!! 오늘 하루도 뿌듯하게 마무리 되었어요 내일도 어떤 차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합니다!!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!!